한국은 베트남 아래로 보는게 웃겨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은 베트남 아래로 보는게 웃겨요

사야가 12 2384 4

유튜브 국뽕채널보면 베트남에 관련해서 완전히 하인보듯이

댓글 달던데 너무 웃겨요


한국은 56년만에 2021년에 선진국됐다고 하죠

2021년 여름까진 베트남,태국,중국,인도와 같이 개발도상국으로 분류되어 취급되어왔었습니다


한마디로 같은티어 국민인데 자기들이 미국,일본,영국,독일국민인듯 착각하여 깔보는게 너무 웃겨요


한국 이제 선진국된지 6개월밖에 안된나라에요

한국인들 자기분수 알아야 합니다


아님 1970년대까지 베트남보다 못살아서

베트남,태국,말레이,캄보디아인들한테 차별,무시당했던거

복수하는건가요?


꼭기억하세요


한국은 전세계 최빈국이었고 후진국 끝판왕이었다는것을..

12 Comments
1234 01.08 17:59  
전 세계 최빈국이었고 후진국이었는데
그런 과거를 생각한다고 뭐가 달리지는 건가 싶네
중요한거는 현재고 더 중요한건 미래 아닌가
그리고 유튜브에서 하인 보듯 하는 사람들은 소수일뿐 다 그렇게 생각한다는거는 일반화 오류임
한국하고 베트남이 어떻게 같은 티어지 ㅋㅋㅋㅋㅋ 너 베트남인이냐
한국인이라서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보면 한국은 베트남하고는 같은 티어가 되고싶어도 못된다 이제
명심할꺼는 베트남임
베트남에서 한국 기업들이 미치는 영향이 큼. 그리고 그로인해서 얘네들 삶도 달라진거는 부정할 수 가 없음
그렇다고해서 고마움을 느끼라는것도 아님. 그냥 순리임. 인건비가 싼 나라로 가는거 그리고 거기서 오는 문화 차이나
갈등들은 그냥 빈번한 일인데 여기서 왜 열폭하면서 난리일까
사야가 (작성자) 01.08 18:07  
2021년까지 베트남 한국은 같은 개발도상국이었습니다
GDP가 넘사벽인데 그게 개발도상국 명명하는게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진짜 멍청한 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이 무슨 개도국 ㅋㅋㅋ
이제 막 최저개발국에서 벗어나
신흥 공업국 끝자락에 있으면서 비교할걸 하자
베트남이 90년대 500불 시대에
이미 만불인 나라랑 동급이라고
왜 미국 일본과 동급이라고 해보지


컨셉질 참 꾸준하긴 하다..
개발도상국 중 1 등과 개발도상국 중 80등을 같은 티어로 봐야하나? 100만동 월급과 999만동 월급 받는 사람. 이 두명은 같은 생활수준이겠네, ? 그리고 한국 국민소득 1960년대에도 태국정도 됐다.
다문화가정 자녀인듯한데 어느나라나 국뽕들은 있습니다..객관적으로보고 판단하는법을 키우세요..베트남은 인구,자원,통일국가 등 한국보다 선진국으로 갈수있는 조건이 더 많은나라입니다..하지만 왜 발전이없는지 잘생각해보세요..베트남은 중국의 거만함보다 한국의 예의나 겸손이라는걸 배워야 미래가있습니다
이거 보고 발끈할게 있나 ㅋㅋ 걍 웃고말지
zzzz 01.11 11:20  
베트콩 후진국새ㄲ끼야 ㅋㅋㅋㅋ니네가 그러니까 후진국인거야
거지샊끼야 ㅋㅋㅋ
나라가 선진국이라고 니가 선진시민인건 아니다.
옳소!!!
실례지만, 작성자 어머니가 응우옌이세요?

똥남아 따위는 ROK 발가락에도 못 미친답니다.

니 혼자 이악물고 바들거려바야 의미없다고요 ^^

자유게시판

총 8,875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제목

    접속자

  • 현재 접속자 77 명
  • 오늘 방문자 523 명
  • 어제 방문자 1,279 명
  • 최대 방문자 14,273 명
  • 전체 방문자 2,587,262 명
  • 전체 게시물 35,232 개
  • 전체 댓글수 47,827 개
  • 전체 회원수 7,129 명
글쓰기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닫기

커뮤니티

생활

트립 비엣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