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Bale Well 식당 그리고 올드타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호이안 Bale Well 식당 그리고 올드타운

호이안 영상입니다 

식당이 유명하더라구요 한국사람 베트남사람 많이 오신다고 하는대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호이안 여행갈때 영상 참고하시고 재미있게 봐주세요


그리고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28 Comments
영상도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하고 댓글도 하나씩 달아주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
항상 번영하시고 구글 계정이 있으면 꼭 구독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 어느 한베커플 보다 보기 좋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행운의 Lucky Point!

리준채널 (작성자) 02.23 00:31  
댓글이 얼마나 좋은대요 ㅋㅋㅋㅋㅋ 아주 신나서 댓글답니다 ㅋㅋ
맛있는음식 많네요. 사랑에 불시착 재밌지요...ㅋㅋ..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45  
베트남에서도 사랑이 불시착은 인기가 많더라구요
베트남 어디를 가던 맛있는 음식이 많은거 같아요
빨리 이 사태가 종료되서 여행자들이 편하게 다녔으면 좋겠내요
완전 예쁘세요.. bale well 맛잇지요.,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46  
어 저식당 아시나보시내요 저도 베트남 식당 이곳 저곳 가봤는대
정말 괜찮은 식당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면 이곳저곳 더 여행 다녀보고 싶은대 ㅜㅜ
시국이 시국이라 걱정이 많내요
베트남식 김치는 어떤 맛인가요? 너무 궁금합니다~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47  
그냥 고추가루 없는 김치맛이에요 발효나 짠맛은 비슷한거 같아요
그 피클 같은 느낌도 들고요 제가 맛표현이 서툴러서 ㅠㅠ
영상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같이 자전거 타는  모습이  너무 이쁩니다!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48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 사태때문에 영상 만들고 걱정이 많았는대
빨리 바이러스가 잡혀서 평안해지길 기원합니다.
잘어울려요~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48  
감사합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가 끝나면
더 좋은 영상 만들겠습니다.
가끔 이렇게 살고 싶단 생각이 들어요.
좋아하는 사람이랑 영상 찍고....그걸 이용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부럽습니다.

제 친한 형님이 여행 사진 전문으로 유명하신 분인데...
'오재철' 님이라고...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bbs.ruliweb.com/ps/board/300143/read/44047086
이짤의 주인공이시기도 합니다 ㅎㅎㅎ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50  
여행작가 오재철 “양배추만 먹어도 행복했어요”
저도 같은 마음이에요 서울에서 바쁜 삶을 살다가
여자친구와 이렇게 영상도 만들고 정말 많이 행복합니다
항상 좋은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마스크 손씻기 잊지마세요!!
재밌게 봣네요 ㅎㅎ 요근래 자주올리시는거 같ㅇ습니다. 보기좋군요. BJ인가요? ㅎㅎ
유투버로 알고있네요.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51  
유튜버 맞는거 같아요
관심 감사합니다.
리준채널 (작성자) 02.27 13:50  
그냥 영상 만들때마다 올리긴 하는대 ㅠㅠ 이곳에 올리시는 분이 없다보니
제가 도배하는거 같아 조금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내요
퇴사하고 유튜브 영상이랑 이것저것 하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8행운의 Lucky Point!

그냥 편하게 활동하셔도 될듯합니닼ㅋ 사람들도 반응 좋고 그런데요뭐
리준채널 (작성자) 04.14 09:53  
댓글 감사합니다
빨리 따뜻한 시기가 오면 좋겠내요
맞아요~ 신경쓰지 마세요
지금 워낙 해외여행(베트남 포함)을 안 가다 보니 올릴 자료가 없는 거 같아요!
나중에 코로나 문제 해결되고 하면 많이들 올리실 거에용
리준채널 (작성자) 04.14 09:54  
생각보다 ㅠㅠ 오래 가는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호이안 분위기 너무 좋네요!
리준채널 (작성자) 04.14 09:55  
호이안 말고도 올리고 싶은대 요즘 여행이 어려워서 ㅠㅠ
항상 건강 조심하고 행복하세요
베트남영상중에 제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리준채널 (작성자) 04.14 09:54  
헉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 올드타운 멋잇는데요...베트남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리준채널 (작성자) 04.14 09:55  
호이안 올드타운은 제가 좋아하는 곳중에 하나에요
정말 예뻐요 베트남 스러움도 듬뿍 느낄수 있구요

베트남 여행 영상

총 15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접속자

  • 현재 접속자 95 명
  • 오늘 방문자 962 명
  • 어제 방문자 4,169 명
  • 최대 방문자 12,244 명
  • 전체 방문자 607,587 명
  • 전체 게시물 11,619 개
  • 전체 댓글수 16,509 개
  • 전체 회원수 2,964 명